Ecd

好きなもの

翻訳

 

 

 

f:id:mansae_0808:20210226081521j:image

 

 

 

 

 

 

참 오랜만에 접속한 내 사진 클라우드 속엔

久しぶりに繋がった私のクラウド

 

몇 년 전 오늘 보여주고 있었지 

数年前の今日を見せてくれたの

 

깜박하고 안 지운 너와 나 그때 모습

うっかり消し忘れた私とあなたの姿

 

여기저기 행복해 보이네 

あれもこれも幸せそう

 

그래 우리 거기도 갔었지 

そういえば二人でここも行ったよね

 

잊었다 생각했던 시간 모두 선명히 기억이 나 

忘れていた時間が全て鮮明に思い出せる

 

툭하면 싸우고 헤어지길 반복해 

何か言えば喧嘩して、別れを繰り返す

 

집에 돌아온 밤 잠도 못 자고 전활 기다려 

家へ帰っても寝付けないまま電話を待つ

 

그땐 하루하루가 힘들어서 눈물이

あの時は毎日が辛くて泣いていた

 

지금 이 눈물은 서로 어렸던 그때가 그리워 

今、この涙は幼かったあの時が恋しいの

 

 

참 싱그럽네 몇 년도 안 지난 그때 모습 

清々しいね 数年も経ってないあの時の姿が

 

And I and you 순진해 보이네 

私もあなたも純粋に見える

 

그래 거기 참 맛있었는데 

ここのお店すごく美味しかったのに

 

나눴던 대화까지 모두 날씨까지도 기억이 나 

交わした会話まで全部 天気までも覚えてる

 

끝날 땐 바랬었지 다신 마주치지 않길 

別れる時は願っていた 二度と会わない事を

 

이젠 궁금해져 잘 지내는지 행복은 하니 

今は気になる 元気なのか 幸せなのか

 

그땐 하루하루가 힘들어서 눈물이

あの時は毎日が辛くて泣いていた

 

지금 또 눈물은 서로 어렸던 그때가 그리워 

今、この涙は幼かったあの時が恋しい

 

 

한동안 잊고 지냈던 수많았던 순간들 

しばらく忘れていた数えきれない瞬間

 

지금 내 눈앞에 파노라마처럼 

今私の目の前にパノラマのように

 

펼쳐져 가고 있네 

広がっていく

 

 

끝날 땐 바랬었지 다신 마주치지 않길 

別れる時は願っていた 二度と会わない事を

 

이젠 궁금해져 잘 지내는지 행복은 하니 

今は気になる 元気なのか 幸せなのか

 

그땐 하루하루가 힘들어서 눈물이

あの時は毎日が辛くて泣いていた

 

지금 이 눈물은 서로 어렸던 그때가 생각나

今、この涙は幼かったあの時を思い出して

 

끝날 땐 바랬었지 다신 마주치지 않길 

別れる時は願っていた 二度と会わない事を

 

이젠 궁금해져 잘 지내는지

今は気になる 元気なのか

 

지금 또 눈물은 서로 어렸던 그때가 그리워

今、この涙は幼かったあの時が恋しい

 

 

 

 

これは翻訳してる人いなかったから自分で翻訳したやつ!

もう上げないって言ったけど多分これからあげます笑